웨딩플래너

일본웨딩플래너

해피1909 2013. 3. 30. 10:01

일본 웨딩플래너는 웨딩홀,웨딩컨설팅에 소속된 플래너도 있고 프리랜서 웨딩플래너도 있다.

우리나라와 다른 점은 결혼준비 및 이벤트 연출까지 총괄 프로듀서 기능을 갖추고 상담에 임하고 있다.이에 따른 기획연출비도 일본엔화로 157,000엔(한화185만원)을 받고 있다.

앞으로 웨딩플래너는 기본적인 상담은 물론 기획,연출능력까지 겸비해서 당연히 손님에게 기획상담비를 청구하는 문화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기본 상담비는 5만엔부터 ~~~)

 

*일본 웨딩플래너 소개

 

OKANO NAOKO
Wedding Planner 오카노 나오코
웨딩 플래너 오카노 나오코
*상담 및  출장 가능 지역
수도권, 가고시마, 기타 지역은 통행.
*가격 
계획 비용 157,570 원 ~입니다.
*소속 
PURENY · 쀼아니

*개념 

두 사람의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마음 따뜻해지는 웨딩 파티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결혼식은 두 사람과 두 사람의 가족에게 중요한 행사입니다. 새로운 출발에 어울리는 두 사람 다운 결혼식을 맞춤으로 만들어드립니다. 신랑의 "마음"을, 신부의 "꿈"을 실현 도와드립니다.
 

*경력 

가고시마에서 호텔 브라이들 살롱의 웨딩 플래너로 근무 후 프리랜서로 독립. 신부의 계획 등을 중심으로 각종 이벤트의 기획 운영을 담당한다. 동시에 웨딩 플래너 양성 강좌 개강. 비즈니스 전문 학교에서 신부 비즈니스 코스 비상근 강사를 맡는다. 펄스 주식회사와 발리 호텔 갤러리아 쿠라챠이와의 제휴를 통해 발리 웨딩 기획 프로듀스. 
현재 레스토랑의 웨딩 프로듀스를 중심으로 각종 이벤트 기획, 플래너 양성 등 폭넓게 활약 중.
 

 

  

 

 

 

 

 

 

 

 

 

 

 

 

 

 

 

 

 

 

 

 

편안한 오키나와 바겐 웨딩


두 사람의 생각은 "감사를 전하고 싶다"는 것이 었습니다. 자신의 인생에 많은 사람들이 관련되어주고 있다는 것을, "결혼"에 다시 느끼기? 했으므로 1.5 차회라는 자리를 마련, 손님 여러분에게 스스럼없이 즐겨 주었으면한다는 것이 었습니다. 
신부의 어머님이 오키나와 출신이라는 것도있어, 오키나와에서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 그 공기를 1.5 차회도 내고 싶다는 것으로, 회장에 "VIVACE TOKYO (현 HALSERTOKYO)"선정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간 어떤 피로연보다 "자신의 파티가 1 번 이네 ☆"라고 가슴을 펴고 말할 수있을 정도 (웃음) 정말 좋은 추억이되었습니다.

센스 넘치는 엄선한 레스토랑 웨딩
부드러운 음악이 흐르는 가운데 레스토랑 웨딩 특유의 맛있는 음식을 손님 여러분에게 드셔 주셔서 싶다는 생각에서 하프 연주를 도입 싶다는 신부의 요청도있었습니다. 
마루 노우치 브릭 스퀘어의 분수 앞에서의 프로포즈로 맺어진 두 사람 이었으므로 회장은 "미쿠니마루노우찌"를 선정했다. 마 릿지 링은 나카 도오리의 티파니에서 선택. 
요리는 물론 둘이서 준비 먹어 주셔서 결정했습니다. 

평생 추억에 남을 최고의 하루가되었습니다. 오카노 씨를 비롯한 직원 분들의 덕분입니다. 웨딩 플래너는 훌륭한 일 이군요.


'웨딩플래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웨딩플래너 자격증  (0) 2010.12.04
웨딩애비뉴 (웨딩컨설팅)-헤어메이크업편  (0) 2010.11.29